adidas is all in :: :: 경량성과 안정성의 완벽한 균형을 이룬 아디다스의 새로운 테니스화 ! - 아디제로 페더 2 (adiZero feather 2) & 아디제로 템파이아 2 (adiZero tempaia 2)
all adidas


영국 윔블던의 올 잉글랜드 클럽에서 진행된 세계 최고 권위의 테니스 대회, 윔블던 챔피언쉽. 이 대회에는 같은 장소에서 열리게 될 올림픽을 앞두고 앤디 머레이, 질 시몬, 캐롤라인 워즈니아키 등 최고의 테니스 선수들이 출전하여 우승을 향한 뜨거운 경쟁을 펼쳤습니다. 대회 기간 동안 매일 같이 치열한 경기들이 이어졌고, 이 중 푸른 잔디위에서 빛나던 흰색 테


영국 윔블던의 올 잉글랜드 클럽에서 진행된 세계 최고 권위의 테니스 대회, 윔블던 챔피언쉽. 이 대회에는 같은 장소에서 열리게 될 올림픽을 앞두고 앤디 머레이, 질 시몬, 캐롤라인 워즈니아키 등 최고의 테니스 선수들이 출전하여 우승을 향한 뜨거운 경쟁을 펼쳤습니다. 대회 기간 동안 매일 같이 치열한 경기들이 이어졌고, 이 중 푸른 잔디위에서 빛나던 흰색 테니스화가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는데요. 바로 남녀 테니스 톱 랭커 조 윌프리드 쏭가와 아나 이바노비치가 신고 출전하여 더욱 화제를 모은 아디제로 페더 2 (adiZero feather 2)와 아디제로 템파이아 2 (adiZero tempaia 2) 입니다.
그들이 매 경기마다 입고 출전했던 화이트 컬러의 유니폼과 너무나 잘 어울렸던 이 두 테니스화, 아디제로 페더2와 아디제로 템파이아 2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355g의 초경량 테니스화, 아디제로 페더 2



“현존하는 최고의 초경량 테니스화를 만들고 싶었다.”
- 올리버 베첼, 아디다스 테니스화 기획자


아디제로 페더 2는 355g에 불과한 무게에도 불구하고 어떤 상황에서도 뛰어난 안정성을 제공하여 경량성과 안정성의 완벽한 균형을 이룬 초경량 테니스화 입니다. ‘라스트’는 신발 제작과정 시 신발의 기능, 착화감, 디자인과 성능까지 좌우하는 가장 중요한 부분인데요. 아디제로 페더 2는 ‘마이크로핏 오모리 라스트’라는 최첨단 ‘라스트’를 사용하여 선수에게 가장 완벽한 피팅감을 제공하는 테니스화로 제작 되었습니다.



스프린트 프레임과 스프린트 웹으로 실현한 최고의 기술력


아디제로 페더 2의 스프린트 프레임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힐 카운터를 통해 최상의 안정성과 동시에 특히 측면운동 시 놀라운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테니스화로서는 매우 가벼운 355g라는 놀라운 무게를 가능하케 한 아디제로 페더 2의 스프린트 웹은 초강력 TPU 필름이 합성 소재 위에 접합되어 얇은 소재임에도 불구하고 테니스 경기 중 빈번히 일어나는 급정지시에 발목의 안정성을 유지시켜 줍니다. 또한 신발 안쪽 전체를 감싸고 있는 EVA 코어는 입체적인 착화감을 제공하며 신발을 신고 벗는 것을 용이하게 도와준답니다.
이렇게 안정성과 경량성이 균형을 이룬 아디제로 페더 2의 뛰어난 기술력 덕분이었을까요? 테니스 남자 단식 세계 랭킹 6위 조 윌프리드 쏭가는 2012 윔블던 테니스 대회에 아디제로 페더2를 신고 출전해 4강까지 진출하는 좋은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코트위에서 더욱 빛나는 매력적인 테니스화


아디제로 페더 2는 이러한 뛰어난 기능성 뿐만 아니라 신선하고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초록색 잔디코트나 파란색 하드코트, 갈색의 클레이코트 어느 곳에서나 환하게 빛나는 디자인을 가진 아디제로 페더 2. 조 윌프레드 쏭가는 윔블던 테니스 대회 내내 흰색 유니폼과 함께 이 테니스화를 신고 출전해 그 누구보다 빠른 자신의 플레이를 더욱 빛나게 했습니다!



빠른 스트로크와 네트 플레이의 원동력


쏭가는 현재 프랑스 테니스 랭킹 1위, 세계랭킹 6위에 올라 있는 톱 랭커로 누구보다 빠른 플레이로로 코트를 지배합니다. 355g의 초경량 테니스화 아디제로 페더 2는 이러한 그의 빠른 스트로크와 뛰어난 네트 플레이를 도와주며 그에게 많은 승리를 가져다 주고 있습니다.


"테니스 경기는 강하고 실력이 필요 하지만, 보다 빨라야 한다.
나는 경쟁자보다 더욱 빨라야 한다”

- 조 윌프리드 쏭가



여성을 위한 또 하나의 초경량 테니스화, 아디제로 템파이아 2


아디제로 페더 2와 함께 윔블던 대회 기간동안 주목을 받은 또 하나의 테니스화가 있습니다. 바로 '코트위의 여신' 아나 이바노비치 선수가 신어 더욱 화제를 모은 테니스화 '아디제로 템파이아 2' 인데요. 이 테니스화에는 아디제로 페더 2의 첨단 기술들이 그대로 녹아 있습니다.
높은 안정성과 경량성을 위한 스프린트 프레임, 스프린트 웹은 물론이고 신발의 중창 뒤꿈치 부분에 사용된 충격 흡수 소재, 아디프린(adiprene)과 앞발 부위의 강한 탄성의 쿠션 소재 아디프린+(adiprene+)로 더욱 다이나믹한 추진력을 제공해줍니다. 또한, 밑창에 강력한 내구성을 지닌 고무를 사용한 아디웨어(adiwear) 기능에 신발 앞부분에 받는 압박을 보호하고 마찰에 의해 신발이 빨리 마모되는 것을 방지하는 아디터프(adituff) 기능까지 더해져 더욱 강력해진 내구성을 자랑한답니다!



완벽한 피팅을 제공하는 신선한 디자인의 스프린트 스킨 어퍼


아디제로 템파이아 2는 대회기간 내내 신선하고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습니다. 가벼운 무게와 완벽한 피팅을 제공하는 화이트컬러의 스프린트 스킨 어퍼를 채용하여 푸른 코트위에서 스트로크를 날리는 그녀의 플레이를 더욱 돋보이게 했습니다.


최고의 기술력 뿐만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으로 윔블던 챔피언쉽을 더욱 빛나게 했던 아디제로 페더2와 아디제로 템파이아 2. 빠른 스피드를 자랑하는 세계랭킹 6위 조 윌프리드 쏭가 선수, 다시 한번 세계랭킹 1위를 꿈꾸는 아나 이바노비치 선수와 함께 테니스 역사에 새로운 한 페이지를 작성할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여러분도 아디다스의 초경량 테니스화들과 함께 빠른 스트로크를 날려보세요!


feather 2 is all in
tempaia 2 is all in
adidas is all in




   






2012/08/07 09:59 2012/08/07 09:59


댓글을 달아 주세요

◀ Prev 1  ... 270  271  272  273  274  275  276  277  278  ... 731  Next ▶

    전체 (731)
    all adidas (152)
    Basketball (134)
    Football (124)
    Running (100)
    Outdoor (68)
    Women (60)
    Event (55)